호환되는 모든 Wii 게임에 대한 간단한 목록을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. 그들 중 대부분은 이미 풀려 났으며 일부는 내년 초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. 또한 각 게임마다 작은 여름이 포함되었습니다.

1. 기본적으로 머리 치어 리더가 되려면 위로 이동하는 치어 리더를해야합니다. 분대에 수용되기 위해 시도 해야하는 신인으로 시작합니다. 게임을 많이할수록 더 많은 고급 루틴을 배울 수 있습니다. 커리어 모드 또는 미니 게임 모드 스타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.

2.타일은 축구를 좋아하는 소년들을위한 게임입니다. 이 타이틀에는 12 개의 미니 게임이 포함됩니다. 또는 스토리 아카데미를하여 축구 아카데미와 대결하십시오. 팀이 우승을하도록 노력하십시오.

3. 아바타-다가오는 영화 아바타 게임. 영화는 제임스 카메론 (James Cameron)입니다. 이 게임은 외계 행성에서 이루어지는 액션 기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. 11 월 말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.

4. 데이지 푸엔테스 필라테스-모든 필라테스 애호가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자세를 개선하고 체육관에 가지 않고 운동을 더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운동 게임. 이 게임에는 10 개의 필라테스 루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5 가지 사전 설정 루틴과 5 가지 사용자 정의 가능 루틴이 있습니다. 이 게임은 초보자 수준에서 시작되지만 난이도에서 상급자로 올라갑니다. 이 게임은 영어 나 스페인어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. 해설자는 Daisy Fuentes이며 건강 및 피트니스와 같은 주제에 대한 훌륭한 팁을 제공합니다 Club Powerball.

5. DanceDance Revolution 인기 파티 3-DanceDance Revolution 게임의 속편. 댄스 패드를 사용하거나 Wii Balance Board를 사용하여이 기사의 제목에서 알 수 있습니다. 게임은 운동 모드, 스토리 모드, 레슨 모드 또는 어린이 모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. 이 리듬 게임은 모든 이전 타이틀에 Wii Balance Board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지금까지 가장 좋은 게임입니다. 또한 50 곡 이상의 음악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6. Diva Girls-Divas On Ice-얼음 공주로 시험 해보고 싶은 멋진 아가씨 게임. 커리어 모드와 미니 게임도 있습니다. 8 세 이상의 소녀들을위한 게임입니다.

7. 피즈 위즐 박사의 동물 구조 – 동물을 구하기 위해 단계별로 진행해야하는 게임. 아케이드 종류의 게임. 플레이 할 수있는 레벨이 180 개가 넘으며 60 가지 동물을 구출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동물에 관한 퀴즈가있는 키즈 모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
8. 돈 킹 복싱-매디슨 스퀘어 가든이나 보드 워크 홀과 같은 실제 장소에서 가장 큰 권투 선수와 싸울 반지에 들어서는 권투 게임. 커리어 모드에서 최고로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올해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. 당신은 권투에 너무 많이하지 않더라도이 게임을 시도해야합니다. 이것은 당신에게 피트니스 게임의 운동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재미있게 만듭니다. 청소년 등급이 있습니다.

9. EA Sports Active More Workouts-약 1 년 전에 출시 된 EA Sports Active Personal Trainer 게임의 후속작입니다. 가장 높은 등급의 Wii 피트니스 게임 중 하나입니다. Wii Balance Board, Wii 리모컨 및 Nunchuk을 사용하여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게임은 몸 전체를 목표로 35 개의 새로운 운동을 추가합니다. 서핑, 제트 스키 및 래프팅과 같은 따뜻한 날씨 게임에 중점을 두어 더 많은 운동이 겨울에 진행됩니다. 또한 플레이어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6 주간의 도전으로 플레이어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.

10. EA Sports Active Personal Trainer-Wii Balance Board에서 가장 성공적인 게임 일 것입니다. 달리기, 바스켓 볼, 발리볼, 롤러 스케이트, 복싱, 야구, 춤 및 기타 여러 게임과 같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. 이 게임에는 근육 운동을위한 고무 방지 밴드와 조깅과 달리기를위한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 게임을 친구와 함께하고 싶다면 별도로 장비를 구할 수 있습니다. 20 분 운동으로 30 일 챌린지에 가입하십시오. 이 게임은 집을 떠나지 않고도 거실을 체육관으로 만들 것입니다.

11. 서커스 스타 플레이-최고의 서커스 공연자가 되려고 노력하십시오. 커리어 모드에서 플레이하고 단계별로 플레이하거나 미니 게임을 즐기십시오. 이 타이틀의 대부분의 게임은 Wii Balance Board와 호환됩니다. Go Play 시리즈의 세 가지 게임 중 하나입니다.

12. Go Play City Sports-Go Play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. 스틱 볼, 킥볼, 길거리 하키, 축구 등 6 가지 길거리 게임을 즐기십시오. 커리어 모드에서는 자신을 위해 서서 거리의 최고 선수가되어야합니다. 온 가족을위한 재미 있고 캐주얼 한 게임.

Author's Bio: 

Diva Girls-Divas On Ice-얼음 공주로 시험 해보고 싶은 멋진 아가씨 게임. 커리어 모드와 미니 게임도 있습니다. 8 세 이상의 소녀들을위한 게임입니다.